"업종별 서비스마인드와 리더십 함양을 위한 교육과정 "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깨닫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 의식을 통해 고객만족실현을 높일 수 있는

업종별로 직무와 근로자에 맞는 서비스마인드교육과 개인별, 조직별로 교육의 목표와 방향에 따라

다양하게 성장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교육대상

사업주, 중간관리자, 신입사원, 조직구성원

(고객만족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 직종, 기업 내 리더십 교육을 필요로 하는 분들)


업종별 CS교육


                               P1. 업종별 서비스마인드

                               P2. 보이스 트레이닝 (스피치)

                               P3. 감정 읽어주는 커뮤니케이션

                               P4. 불만고객/충성고객

                               P5. 컴플레인 응대법

                               P6. 감성으로 서비스하라

                               P7. 서비스행동전략

리더십교육


                                  P1. 셀프 코칭 리더십

                                  P2. 감성 코칭 리더십

                                  P3. 인문학 리더십

                                  P4. 조직관계 리더십

                                  P5. 가치변화와 공감리더십

                                  P6. 소통리더십

                                  P7. 펀리더십


교육 프로그램은 교육시간 및 기업의 교육 목표와 방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프로그램을 기획·변경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대면 교육 / 온라인 원격 비대면 교육 (웨비나) 등 서버 셋팅부터 진행까지 프로그램 운영]

세부 내용 및 강의계획서는 교육지원팀 (T.010-4964-9450) 으로 요청해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